건강을 지키는 가장 쉬운 방법은 좋은 물을 마시는 것이다. 우리 몸의 약 7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니 당연한 이야기인지도. 우리나라의 수돗물은 다른 나라에 비해 안전한 편이지만, 실제 음용률은 5%에 불과하다. 반면 정수기 시장은 매년 급성장 중인데, 도시에서 깨끗한 물을 마시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정수기 사용이라는 인식이 자리 잡은 것이 주효했다.
타입별로 즐기는 정수기 특징과 제품 종류
▶ 얼음을 달고 산다면 나와 함께 - 얼음 정수기
한겨울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만을 고집하고, 얼음을 와그작와그작 씹어먹는 당신이라면 고민할 필요 없이 저를 선택해 주세요. 언제나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선물할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요. 버튼만 누르면 청명한 소리를 내며 유리잔 위로 쏟아져 내릴 거예요. 상황 따라 취향 따라 골라 먹도록 두 가지 얼음을 마련해뒀답니다.
▶ 불신하는 당신에게 찾아온 정수기계의 샛별 - 직수 정수기
요즘 대세는 뭐니 뭐니 해도 직수형이죠. 오염에 취약한 저수조를 과감하게 없애고, 그때그때 물을 필터링해 마실 수 있어요. 정수기를 믿기 어렵다고요? 세균이 걱정되나요? 구조를 단순화하고 안전은 강화한 내가 정답이랍니다.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기능보다 우직한 기본기로 당신과 가족의 건강을 챙길게요.
▶ 언젠가 사무실에서 만났을 바로 그 녀석, 냉·온수기
그래요. 그거. 병원이나 사무실을 방문할 때 투박하게 자리를 지키던 녀석이 바로 저랍니다. 커다란 덩치에 트렌디한 느낌은 1도 없지만, 가성비만큼은 빼어나다는 거. 적게는 11L, 많게는 20L 용량의 생수통을 끼워서 여유 있게 마실 수 있어요. 음용량이 많은 기업이나 관공서에서 사용하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죠.
▶ 정수기계의 다문화 가정을 꿈꿉니다 - 다기능 정수기
물과 음료의 만남, 기술과 정수기의 만남 등 새로운 조합으로 당신의 생활을 업그레이드시켜줄게요. 커피머신, 정수기를 따로 두지 말고 커피 정수기를 마련하세요. 탄산수 제조기와 정수기를 따로 찾지 말고 하나로 합치세요. 차지하는 자리는 줄어들고 만족감은 커질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