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관리서비스 주의사항 정수기 관리서비스 피해에는 정기 관리서비스 부실 관리 과실에 따른 누수 및 바닥 손상 사후서비스(A/S) 미흡·지연·불이행 등이 포함된다. 제품 관련 피해는 냉·온수 불량 얼음 생성 기능 미흡 전원 합선 기판 불량 등 제품 성능에 대한 불만이 가장 많았고, 물맛 이상·냄새·소음 발생 등도 상당수 있었다. 계약 관련 피해...
정수기렌탈 시 소비자 주의사항 정수기렌탈로 인한 사용자 불만이 이어지고 있다. 이를 방지 할 수 있는 몇가지 주의점을 살펴본다. 먼저 계약서에 명시된 렌탈서비스 이용 기간, 금액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정수기 렌탈서비스 이용인지 구입 계약인지 반드시 확인하고, 이용 기간 종료 후 렌탈서비스가 해지되는지 소유권 취득으로 변환되는지 여부...
정수기 고를 때 꼭 확인할 것 정수기만큼은 직접 구매보다 렌탈이 유리하다고 하는 이유가 바로 관리입니다. 필터 교체등의 관리를 꾸준히 그리고 정확한 시기에 하지 않으면 정수기를 이용하는 것이 오히려 수돗물만도 못하는 상황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사실 바쁜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주기적으로 정수기를 관리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렵고, 시...
정수기 대여 신청에 관한 주의 사항을 배운다 많은 정수기 회사가 있습니다. 대기업에서 작은 정수 회사까지 ~~ !! 다단계 업체가 판매하는 정수기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은 경제적 부담이 적은 대여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수기 대여 신청 시주의 할 몇 가지를 살펴보자. 1. 정수기 회사는 강하고 오래가요? 최근 Philco 상표를 사용하는 Hanil World가 도산했...